포괄적인 AI 지식 관리 도구
Knowmax는 다양한 접점에서 정확한 지식에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관리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플랫폼입니다. Google과 유사한 검색 엔진이 특징으로, 여러 출처에서 정보를 집계하여 사용자가 관련 데이터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이 도구의 코드 없는 Cognitive Decision Trees는 팀이 간단한 최선의 다음 행동을 생성할 수 있게 하여 오류 없는 고객 서비스를 촉진하고 기존의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과 통합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강력한 검색 기능 외에도 Knowmax는 복잡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시각적 가이드를 포함하여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입니다. 옴니채널 준비가 된 지식 기반은 자가 도움 가이드를 생성할 수 있게 하여 고객 지원 에이전트의 업무 부담을 덜어줍니다. 이 플랫폼은 고객 상호작용을 추적하여 효율적인 대화 관리를 지원하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더 조직적이고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경험으로 이어집니다.